A/S

수선 접수 안내

G/FORE 제품의 수선은 가까운 G/FORE 매장을 방문하시거나, 서비스센터로 택배 접수가 가능합니다.

단, G/FORE 공식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서비스센터로 택배 접수만 가능합니다.

매장 접수

제품을 구입하신 매장 또는 인근 G/FORE 매장(직영점, 대리점, 백화점, 할인점 등)을 통하여 수선 접수가 가능합니다.

매장 접수 시 수선 방법 및 비용에 대해 1차적으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G/FORE 공식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서비스센터로 택배 접수만 가능합니다.

서비스센터 택배 접수

방문 가능한 매장이 없을 경우, 코오롱인더스트리㈜ FnC부문 서비스센터로 택배 접수가 가능합니다.

수선 요청 제품과 함께 간단한 수선 내용 및 연락처를 작성한 메모를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단, 택배 배송비는 선불 지급하셔야 하며, 수선 완료 후에는 당사 부담으로 배송해 드립니다.

  • 코오롱인더스트리(주)FnC부문 제품 (지포어)

  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360(관양동 1451)
    코오롱빌딩 4층 서비스센터

    대표전화: 02-3677-9707 / 1588-7667 (유료)

※ 수선 접수, 비용 등 상세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SNS공유

알려드립니다.
본 사이트는 익스플로러 버전 10 이상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.
  • 윈도우 익스플로러 10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후 이용을 권장합니다.
  • 업그레이드 하시려면 이 링크를 클릭하세요.